자주하는질문
  • 학습 콘텐츠는 누구나 이용할수 있나요?
    '협동조합일터학습지원센터'는 사회적경제 및 협동조합과 관련하여 자기주도적으로 학습을 희망하는 모든 학습자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다만, 효과적인 교육운영을 위해 세부적으로 대상자가 구분되어 모집 및 운영될 수 있습니다.
  • 학습센터는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비영리기관 인가요?
    아닙니다. 본 센터는 '일하는사람들의협동조합연합회' 그리고 협동조합 교육훈련의 성장에 책임을 느끼는 협동조합 당사자 조직이 자발적이고 자조적으로 힘을모아 함께 운영하는 교육전문 기관입니다. 본 교육 콘텐츠는 무료 또는 유료로 배포되며, 본 센터에서 발생되는 수익금은 더 좋은 협동조합 교육콘텐츠를 발굴하고 개발 하는데 사용됩니다.
  • 강의를 듣다가 '불법캡쳐 프로그램 감지' 경고가 떴어요.
    저희 howcoop 학습센터에서는 저작권 보호를 위해 미연의 사고를 방지하고자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캡쳐 프로그램 또한 탐지하고 있습니다. 감지된 프로그램이 종료되었더라도 현재 윈도우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서 계속 실행중일 수 있습니다. 윈도우의 작업관리자 [ CTRL+Shift+ESC ] 의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탭에서 감지된 프로그램을 실행 종료시켜주세요.
  • 동영상을 재생했는데 Mayple Keeper 프로그램이 중단되었다는 메시지가 떴어요.
    Mayple Keeper 중단 메시지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1. 은행권, 증권사, 관공서 등 사이트를 접속한 후에 재생할 경우 - 금융권, 관공서 사이트를 접속할 경우 보안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이 보안 프로그램이 저희 동영상 보안 프로그램을 중단 시켜 영상이 중단됩니다. 2. 네트워크 사양이 좋지 않은 경우 - 네트워크가 끊김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동영상 보안 프로그램의 통신이 끊기면서 중단 되었다고 인식하여 영상이 중단됩니다. 3. 고객 PC 사양이 좋지 않은 경우 - 고객님의 PC 사양이 좋지 않은 경우 메모리 점유율 등이 높게 유지되면 동영상 보안 프로그램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재생 중 오류] 탭을 참고 바랍니다. - http://cloud.yozii.com/faq-/index_cs.html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마이페이지내 1:1 문의에서 직접 문의 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